전통적 패션 공식에선 저렴한 판매가를 유지하려면, SPA, 즉 직영 공장을 두고 대량생산해야 한다고 알려져있지만, 올해 한국에서 가성비 돌풍을 일으킨 #워크업 은 전혀 다른 전략을 취하고 있어요. 워크업은 직영 공장 없이 조직을 가벼이 가져가면서 저가를 구현해요. 가성비의 핵심은 No-frill, 군더더기가 없어야 한다는 것인데요. 워크업의 백엔드는 군더더기 없는 쿨함 그 자체예요. 워크업이 가진 오픈마인드, 상생, 파트너십을 설명하는 데에는 복잡한 수식어가 필요치 않았어요. 명확하고 실질적인 조건과 실행이 지금의 워크업 돌풍을 만들고 있답니다.
"So Cool", "No-frill."
올해 한국에 가성비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