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 이에요~흐음.. 앞으로 점점 #TV광고 랑 #오프라인광고 는 힘겨워질 듯요.흥미로운 통계가 나왔는데요.절반이상의 기업들이 올해 오프라인 광고를 안하겠답니다..우아.. 미국 방송국들은 올해 쫄쫄 굶겠는데요.. 잼난 통계조사가 나왔어요.마케팅 예산을 디지털 마케팅 예산하고 오프라인 마케팅 예산으로 나누어 볼 때, 디지털 마케팅은 프로그래머틱 마케팅을 의미해요.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CTV 광고 이런 것들요. 오프라인 마케팅은 일반 TV 광고(Linear TV), 옥외광고, 자체…
[POPCON] 소맥 대신 하이볼? 하이볼에 빠진 MZ
웨이팅만 기본 6시간?! 버거 하나에 진심인 요즘 사람들. 그런데 지금의 버거 열풍을 전체 버거 열풍으로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