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브랜더#트렌드 이 글은 #20일하루만무료 예유~
여행, 사진, 일상의 감성이 그대로 비즈니스가 될 수 있을까요?
유투버 #예진문 의브랜드 #오티에이치콤마 는 #스토리텔링 이란 무엇인지 근본적인 질문을 던져요.
왜 그런 제품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놀라운 설득력,
#오감 을 매력적으로 자극하는 법을 한번 배워볼까요?
edited by 하지영
한강을 담은 하늘거리는 한 폭의 파란색 커튼으로 인스타그램 피드를 물들인 브랜드를 아시나요?
20년도 초부터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가 2배 이상 늘어나며 인기를 끈 제품인 패브릭 포스터. 하늘거리는 시폰 소재로 만들어 한 폭의 커튼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이 패브릭 포스터의 유행은 오티에이치콤마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런칭한 지 1년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50,000명 가량 모은 이들은 일상과 여행 속 영감을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고, 이를 ‘사진전'처럼 풀어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