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마트안경 대중화가 코 앞에 와 있는 듯요. #메타 의 스마트글라스는 지난해 레이밴으로만 100만대가 팔렸어요. 메타와 #에실로룩소티카 는 레이밴에 이어 #오클리 에도 스마트글라스 붐을 재현하려 하고 있어요. 오클리가 새로운 포맷의 플래그십을 선보였는데, 여기 스마트안경 테스트 코너가 오픈해 화제랍니다.
오클리(Oakley)가 덴버 도심 북쪽의 힙한 성수동 분위기 지역인 리버 노스 아트 디스트릭트(River North Arts District, RiNo)에 새로 형태의 매장을 열었어요.
오클리는 브루탈리스트 양식(Brutalism)[mfn]1950년대~1970년대 전 세계적으로 유행했던 건축 양식이에요. 이름은 프랑스어 béton brut(날것 그대로의 콘크리트)에서 유래했는데, 주로 노출 콘크리트와 단순하고 거대한 덩어리감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에요.[/mfn]을 즐겨 쓰기로 유명하죠. 본사도 브루탈리스트 양식으로 지어졌어요. 스타일보다는 기능성, 내구성, 퍼포먼스를 우선시하는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떨어지기 때문이죠.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