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에는 ‘한 번 쇠퇴한 브랜드는 일어서기 어렵다’는 인식이 팽배해요. 하지만 최근 턴어라운드에 성공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어요. 애버크롬비에 이어 #Gap 의 반전은 매우 인상깊어요. 소비자들은 Gap의 어떤 신선함에 열광하고 있을까요?오랜 침체에 빠져있던 GAP이 턴어라운드에 성공하고 있어요. 8월 29일, 갭(GAP) 2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요. 순매출은 전년 대비 4.8% 증가한 37억 달러를 기록했고, 동일 매장 매출도 3% 증가했다고 밝혔어요.…
Y2K 붐을 타고 인쇄 카달로그가 패션에 돌아왔습니다
어느날 패션계에서 조용히 사라진 #카달로그. 그런데 Y2K 붐을 타고 인쇄카달로그가 부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