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영앤리치 는 부유한 #밀레니얼 들을 의미했지만, 이제 부유한 #Z세대 들이 새로운 소비 주체로 부상하고 있어요. 부유한 밀레니얼들은 주로 명품 브랜드의 신상을 구매했지만, 부유한 Z세대들은 조금 다르게 움직이고 있어요. 이들의 소비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들을 짚어볼까요? 한때 ‘영앤리치’는 부유한 밀레니얼들을 의미했어요. 밀레니얼들이 부자가 되는 방법은 주로 창업 후 엑싯을 하거나, 소셜미디어에서 성공하거나, 코인에 투자하거나,…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