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까지 뉴욕에선 #에르메스 의 몰입형 #추리체험 #팝업 이 큰 화제였어요. 이제 럭셔리들은 오프라인을 판매의 공간으로 보지 않아요. 6개의 방을 탐험하며 미스테리를 푸는 이 독특한 체험이 뉴욕 시민들을 어떻게 사로잡았는지 들어보세요. 럭셔리들은 점점 오프라인을 ‘체험’과 ‘몰입’을 위한 장소로 설계하고 있어요. 에르메스(Hermès)는 얼마 전 뉴욕시에서 인터랙티브 연극형 팝업 체험 프로그램 ‘Mystery at the Grooms’를 열어 화제가 되었답니다.…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습니다. 누가 빈 자리를 차지할까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