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8-09-20
여러분이 아직 가난한 신진디자이너라고 해보자구요.
아직 패션쇼를 할 수 없지만 패션위크에서 주목은 받고 싶다면, 어떤 방법을 쓰시겠어요?
여기 한 디자이너가 독특하게 주목받은 방법을 소개합니다.
겨우 2016년에 창업해서, 아직 큰 무대에서 패션쇼를 열만한 능력이 되지 않는다면, 패션위크 기간에 다른 방법으로 주인공이 될 수도 있어요. 이번 패션위크에서 이제 2년된 브랜드 Batsheva는 바로 그러한 능력을 보여주었죠.
2년차 디자이너 Batsheva Hay는 그녀는 뉴욕패션위크 기간에 작은 식당을 빌려서 쇼케이스를 열었어요. 그리고 모델들은 식당을 나와 거리에서 간단한 몹씬(Mob Scene)을 펼쳤죠. 그리고 이 작은 해프닝하나로, 이번 뉴욕패션위크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리게 됐답니다.
그건 바로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 때문인데요. 미국 서부 개척시대의 여성복을 재현한 듯한 프래리(Prairie) 드레스들이 그녀의 시그너쳐 제품들이랍니다.
Related Posts
2022-03-06
브랜드들이 우크라이나 사태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요?
2022-03-06
How They’re Moving
2022-02-08
2022 추동 남성 트렌드(2) : Street Layers
Most Viewed Posts
오늘일주일한달
- 폐점한 백화점들이 Netflix House가 되고 있습니다
- 주주(Juju)가 넥스트 라부부가 될까요?
- 미국 주요 도시를 선점한 K뷰티 전문점 Sukoshi, 누구?
- [보고서] 핀터레스트 2026 트렌드
- [VIP] 뉴스클리핑 12월 15일: 롯데뉴욕팰리스, 베트남 후아유, 커지는 중고 시장 外
- 유뮤직숍(UMusic Shop): ‘음악 리테일’이란 새로운 오프라인 포맷
- 아마존의 30분 배송 : 물리적으로 어떻게 구현될까요?
- 블랙스톤 : AI 혁명 수혜 부동산은 ‘샌프란시스코’
- 中 바이롄 : 폐점한 백화점을 ‘IP컬처 전문몰’로
- [VIP] 무신사의 조직개편: 듀얼 CEO 체제의 의미
News
룰루레몬의 CEO인 캘빈 맥도날드는 매출 부진으로 인해 2026년 1월 31일부로 사임할 예정입니다. 이사회 의장인 마티 모핏이 차기 CEO가 물색될 때까지 대행을 맡게 됩니다.
코스트코는 2026년 1분기 매출과 주당순이익(EPS)이 예상치를 상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673억 1천만 달러로 예상치인 671억 4천만 달러를 넘어섰고, EPS는 4.50달러로 예상치인 4.27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아마존은 당일 배송 식료품 매장 수를 8월의 1,000개에서 2,300개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아마존에 따르면 신선식품 품목이 30% 증가했으며, 신선식품 매출은 1월 이후 무려 30배나 급증했습니다.
코카콜라는 제임스 퀸시 전 CEO의 후임으로 엔리케 브라운을 신임 CEO로 임명했습니다. 이는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 속에서 소비재 업계가 잇따라 최고 경영진 개편을 단행하는 가운데 나온 조치입니다.
Latest from Blog
유뮤직숍(UMusic Shop): ‘음악 리테일’이란 새로운 오프라인 포맷
#음악 기반 리테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오프라인 리테일은 점점 '판매형 포맷'에서 '#체험형 포맷'으로 바뀌고 있어요. 그런만큼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리테일 진출이 활발한데요. 넷플릭스에 이어, 유니버설뮤직그룹도 #유뮤직숍 이란 리테일을 본격 확장하고 있어요. 전세계 어쩌면 미래 오프라인…
최근 중국에서 Burberry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다시 #럭셔리 에는 #매스티지 바람이 불고 있어요. 최근 '코치'와 '버버리' 같은 브랜드들은 하이엔드 브랜드들과는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특히 #체험 분야에서 이들의 전략은 인상깊어요. 버버리가 중국에서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들어보세요. 최근 럭셔리…
[VIP] 뉴스클리핑 12월 16일: 홈플러스 유동성 한계, 다이소 이커머스, 킴스클럽 外
**데일리트렌드 VIP 콘텐츠는 개인회원에게도 열려있습니다. 이 콘텐츠를 보기 위해선 '비용'이 아니라 '시간'이 필요합니다. 회원기간이 일정기간 이상이 되거나 누적 결제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이면 VIP 확인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자금 상황 한계…
점점 커지는 무알콜 트렌드
#주류 시장에서 점점 #무알콜 트렌드는 대세가 되고 있어요. 주류 매출은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지만 무알콜 맥주의 경우 전년비 18%씩 성장 중이랍니다. 최근엔 물에 가까운 맥주 대체 음료들도 등장했어요. 전세계적으로 주류 시장에는 무알콜 트렌드가…
Gisou : ‘헤어케어’의 강자로 군림한 뷰티 스타트업의 비결
아직 한국에선 본격화되지 않았지만, 해외에선 #헤어 케어가 #뷰티 의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가 되고 있답니다. 특히 북미 시장에는 #Gisou 란 강자가 있는데요. 어떤 브랜드이고, 어떤 강점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지 정리했어요. 헤어케어 시장은 오랫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