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아지 전문 항공사를 런칭해 화제가 된 #Bark. 애견 구독 박스로 시작한 이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은 #경험 을 설계하는 방식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해줘요. 끊을 수 없는 중독감의 애견 구독 박스란 어떤 것일까요?
혹시 Bark란 브랜드를 아시는지요?
Bark는 애완동물 애호가들과 특히 애견을 키우는 견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이에요. 바로 얼마 전 이 Bark가 애견 중심의 항공편까지 만들었다고 말씀드린 바 있지요?
Bark는 2011년에 BarkBox라는 구독박스를 핵심 제품으로 설립되었어요. 지금 Bark는 Target과 PetSmart와 같은 소매업체를 통해서도 판매하지만, 여전히 이 D2C 구독박스는 브랜드의 핵심 제품으로 남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