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이 새로운 #AI 광고에이전트를 소개했어요. Amazon Ads도 달라지는 광고 환경 속에서 치열하게 AI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려 애쓰고 있는 카테고리예요. 이번에 소개된 기능은요!
아마존이 새로운 AI 광고 에이전트를 선보였어요.
11월 11일 열린 내슈빌에선 Amazon Ads의 연례 컨퍼런스인 unBoxed 2025가 개최되었어요. 올해 행사의 핵심은 광고 생태계가 AI 중심으로 완전히 재구성되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었는데요.
올해 행사의 핵심은 광고 운영의 대중화, 풀퍼널 광고의 단순화 등으로 요약될 수 있어요. Amazon은 그동안 광고주나 브랜드들이 여러 플랫폼 간 캠페인 설정‑성과 분석‑리포팅에서 겪던 복잡성과 진입장벽을 AI를 활용해 대폭 완화시켰죠.
이날 공개된 여러 기능 중 가장 주목받은 건 새로 공개된 ' ‘캠페인 매니저(Campaign Manager)’라는 새 통합 플랫폼이었어요. Amazon은 기존에 별도로 운영하던 광고 콘솔(Ads Console)과 DSP(요구측 플랫폼) 기능을 하나의 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