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최근 #아마존 #검색 이 달라지고 있어요. 아마존에서 팔지 않는 제품들도 검색되는 건 무엇? 아니 이런 식이면 구글은 어쩔...? 게다가 고객이 비(非)아마존 제품을 찾아 사이트를 이탈하면 아마존은 어쩔..? 아마존의 '빅 픽처'를 잠깐 들어보자구요.
아마존이 새로운 검색 기능을 선보였어요.
이제 특정 브랜드를 검색하면 Amazon.com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까지 검색 결과에 포함되기 시작했답니다. 현재 미국 내 일부 사용자와 특정 브랜드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 중인데요. 이제 고객이 아마존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을 검색하면, 기존엔 '검색 결과가 없음'이라고 나타났지만 이제는 결과가 다 보여요. 그리고 이 비(非)아마존 제품의 ‘더 보기(See More)’를 클릭하면, 고객은 아마존을 떠나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