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정장 의 미래가 불투명할 때,
젊은 소비자들은 가볍고 기능적인 #전투정장 만 찾을 때,
#이세탄멘즈 는 전투정장을 백화점답게 제안하는 법을 찾았어요.
#아디다스 와 함께 만든 #아이콘수트 를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백화점 남성섹션의 주요 판매품목이었던 비즈니스 정장, 이 분야에 어둠이 드리워졌다면 백화점은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또 젊은 세대들인 수트를 보는 눈이 고급 소재나 안사양보다는 활동성과 기능성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면요?
최근 한국에서도 '전투정장'이란 말이 유행하고 있고, 일본에서도 초경량 수트 등 생활 속에서 기능적인 수트를 찾는 흐름은 점점 급증하고 있어요. 아울러 이런 정장은 거의 '중저가'로 제공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백화점이 차별화된 비즈니스 수트를 판매하는 법에 대해 이세탄멘즈가 해답을 찾은 듯 해요. 이들은 영리하게도 아디다스와 콜라보해서 Icon Suit라는 아이템을 선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