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롭스키 의 혁신이 시작됐어요.
새로운 플래그십 컨셉 #InstantWonder 스토어가 전세계에 문을 엽니다.
과연 이 플래그십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새로운 비주얼 전략들이 현재의 스와롭스키를 구할 수 있을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스와롭스키는 지금 기로에 서 있습니다. 분명 큰 밸류를 가진 브랜드지만 매출은 빠르게 줄고 있죠.
하이엔드와 대중적 공산품 사이에서 경쟁력을 잃어가는 와중에서 새로운 경영진들은 어떻게든 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는 길만이 살 길이라고 가닥을 잡고 있어요.
CEO를 맡고 있는 Robert Buchbauer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Giovanna Engelbert를 임명하고 그가 꿈꾸는 더 하이엔드한 매장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새로 개발했어요. Giovanna Engelbert는 스와롭스키 내에서 새로운 기획부서인 Swarovski Wonderlab을 이끌고 있답니다.
Giovan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