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에 불어오는 새로운 변화.
기존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스스로를 #테크웨어 로 바꾸고 있어요.
이제 #산 보다는 #도심 에서의 모험이 중요합니다.
어떤 감각이 필요한 건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오늘날 아웃도어들은 더이상 '산행'이란 라이프스타일로 대중에게 어필하는 걸 포기합니다.
원래 산을 사랑하고, 계곡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옷이었던 아웃도어는 그저 그런 이미지 만으로도 산과 무관한 대중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지만, 소비자가 젊어지면서 오늘날 대중의 관심은 '산'이 아니라 '도시'에 있어요.
스포츠 브랜드도 마찬가지에요. '애슬레저'란 말로 오랜 호황을 누렸던 스포츠웨어들은 Do-sports의 이미지로 스포츠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의 마음도 얻을 수 있었지만, 이제 소비자들은 운동을 하기 위한 옷은 운동만을 위해 입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