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인클루시브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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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hewy+ : 펫 비즈니스와 유료멤버십이란 바른 매칭
- Love.Life : 에스테틱도 피트니스 센터도 아닌 ‘웰니스 센터’가 늘고 있습니다
- 日 전철역 직결 패션 쇼핑몰의 호조
- 중동지역의 K뷰티 리테일러 ‘코리아타운’을 아시나요?
- CeraVe x NBA : 늘어나는 뷰티 X 스포츠 콜라보
- 전세계로 확산 중인 아침의 ‘커피 파티(Coffee Rave)’를 아시나요
- 中 FABRIQUE: 신박한 비즈니스 모델 “디자이너 편집숍-as-a-service”
- 케어링,Kering Beauté 로레알에 매각: 뷰티사업 쉽지 않네
- 日 이온리테일이 새로운 뷰티헬스 매장 포맷 도입
- 日 COUNTERWORKS: 테넌트와 상업시설을 연결하는 프롭테크 플랫폼
- ‘휴리스틱 경영’과 ‘지식 경영’의 차이
- SEO에서 GEO까지: ChatGPT가 뷰티 검색을 바꾸는 법
- 日 ‘초저가 슈퍼’ 라무(LAMU) : 저가로 ‘버는’ 방법은요
- 中 상업시설의 新테마: 활기찬 시절에 대한 ‘그리움’
- 자비스 7년형 : 스타트업의 과장이 얼마나 무서운 사기인지
-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①-One Times Square란 계륵과 특별조명규제
- 젠트리피케이션의 젠틀한 해결 : 뉴욕의 TDR(Transfer of Development Rights)
- 초컬릿이 아니라 먹는 커피예요
- K핸드백에 대한 글로벌 관심
- 점점 확장되는 Coach의 커피숍 비즈니스
- 日 뉴우먼 다카나와: 28층에 공중정원이 있는 새로운 컨셉의 쇼핑몰
- 日 지방백화점을 생활밀착형 쇼핑센터로 전환하는 법
- ZARA가 최근 플래그십을 어떻게 바꾸는지
- Meta가 오프라인 안경점을 낸다고 합니다
- 베트남 파워: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이온몰 하동점’의 굉장한 트래픽
- ‘홈페이지의 종말’: 온라인몰이 GEO 시대에 대비하는 법
- 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1)
- 오클리 매장에 스마트안경 테스트 코너가 오픈
- 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2)
- 일본 정부 “AI와 함께 ‘블록체인’이 국가과제입니다”
News
한섬의 온라인 부문이 올해 거래액 4,000억 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는 2020년 2,500억 원 수준에서 5년 만에 60% 이상 성장한 수치입니다. (뉴데일리 보도)
9월 19일 티몰에 오픈한 무신사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 원을 돌파했고, 같은 기간 순방문자(UV) 120만 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패션비즈 보도)
쿠팡이츠가 서울 지역 배달앱 결제액 1위를 차지하면서, 한때 절대강자였던 배달의민족(배민)을 앞질렀습니다.(더퍼블릭 보도)
지난 4월부터 자체 의류 상품 판매를 시작한 세븐일레븐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했다고 합니다. (MBC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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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COUNTERWORKS: 테넌트와 상업시설을 연결하는 프롭테크 플랫폼
한때 팝업 단기 매칭하는 스타트업들이 전세계에 탄생했었지요? 이중 많은 기업들이 서로 합병하거나 비즈니스를 전환했는데요. 여기 이 스타트업은 '심화' 시키는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뚫고 갔어요. #Counterworks 는 이제 팝업만 매칭하는 게 아니라 상설매장과 상업시설을…

[몰아보기] 프롭테크 트렌드
아직 프롭테크 시장은 죽지 않았습니다! 이참에 최근 잘나가는 프롭테크 이야기들 모아볼까요? https://www.dailytrend.co.kr/%e6%97%a5-counterworks-%ed%85%8c%eb%84%8c%ed%8a%b8%ec%99%80-%ec%83%81%ec%97%85%ec%8b%9c%ec%84%a4%ec%9d%84-%ec%97%b0%ea%b2%b0%ed%95%98%eb%8a%94-%ed%94%8c%eb%9e%ab%ed%8f%bc/ https://www.dailytrend.co.kr/%e4%b8%ad-%eb%b2%a0%ec%9d%b4%ec%bb%a4%e8%b4%9d%e5%a3%b3-%eb%b6%80%eb%8f%99%ec%82%b0-%eb%b6%95%ea%b4%b4-%ec%86%8d%ec%97%90-%eb%8f%85%eb%b3%b4%ec%a0%81-%ec%84%b1%ec%9e%a5-%ec%a4%91%ec%9d%b8/ https://www.dailytrend.co.kr/mint-house-%ed%98%b8%ed%85%94-%eb%b9%84%ec%a6%88%eb%8b%88%ec%8a%a 궁금한 이야기를오늘 잠금해제 하세요 첫 가입자는 1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알아보기 로그인하기…

케어링,Kering Beauté 로레알에 매각: 뷰티사업 쉽지 않네
케어링이 2년 전 대대적으로 런칭한 #KeringBeauté 가 로레알에 매각되었어요. 뷰티사업을 하기란 쉽지 않은 것..! 최근 케어링에서 뜻밖의 소식이 들려왔어요.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같은 하우스를 거느린 케어링이 2023년 야심차게 출범시켰던 뷰티 사업부 ‘Kering…

SPI 위클리 뉴스 브리핑(2025년 10월 셋째 주)
SPI가 데일리 트렌드와 제휴하여 ‘SPI 위클리 뉴스브리핑’을 제공합니다. 매주 금요일, 한주 동안의 경제, 리테일 및 공간 비즈니스 시장 주요 소식과 SPI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한 주간의 국내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최근 한국에도 #가챠 열풍이 불고 있단 거 아시나요? -알리익스프레스가 신세계와 손잡고 알리프레시(Ali Fresh)를 출범시켰어요!-한섬이 불황 속에서도 성장하며 올해 처음으로 GMV 4000억을 돌파했어요. [Why] 다이소 패딩·세븐일레븐 캐시미어 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