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최근 유통기업간의 #포인트 스왑이 늘고 있어요. 얼마 전에는 멤버수 많기로 유명한 #스타벅스 와 #메리어트 가 서로 손을 잡았답니다.
유통간의 포인트 스왑, 요즘 다시 고개를 들고 있어요.
최근 스타벅스와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가 로열티 프로그램을 서로 연계하기로 했는데요.
두 회사의 회원들이 계정을 연동하면, 메리어트 호텔에 머무는 동안 두 배의 스타벅스 스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구요. 지정된 메리어트 본보이 주간 주간 동안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포함한 음료나 다른 제품을 세 번 구매하면 1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네요.
첫 번째 메리어트 본보이 주간은 7월 8일부터 14일까지로, 그 기간 동안 스타벅스에서 세 번 구매하면 본보이 포인트가 쌓여요.
처음 연결하는 거다 보니, 경품 행사도 마련했어요. 여기서 그랜드 프라이즈를 받는 사람은 시애틀, 밀라노, 도쿄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