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 이 비즈니스에 자신의 #디지털클론 을 추가하고 싶어해요. 팬들은 스타의 클론과 소통하고 싶을까요? 수요측 니즈는 모르겠지만, 공급측 니즈는 강행. ‘디지털 클로닝 툴’은 빠르게 늘고 있답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생성AI 출현으로 롤러코스터를 타기 시작한 크리에이터 경제 이야기예요. 크리에이터라고 하면 보통 한국에선 인플루언서라 불리는 존재들이에요.…

브랜드가 Meta 광고 지출을 줄이는 게 대세인가요?
2025년은 광고주들에게 #온라인광고 #예산배분_재조정 의 해가 되고 있어요. 여러분은 올해 Meta 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