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 이 비즈니스에 자신의 #디지털클론 을 추가하고 싶어해요. 팬들은 스타의 클론과 소통하고 싶을까요? 수요측 니즈는 모르겠지만, 공급측 니즈는 강행. ‘디지털 클로닝 툴’은 빠르게 늘고 있답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생성AI 출현으로 롤러코스터를 타기 시작한 크리에이터 경제 이야기예요.크리에이터라고 하면 보통 한국에선 인플루언서라 불리는 존재들이에요.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틱톡커…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