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의 강자였던 #샤넬. 그러나 최근 에르메스와 프라다 등 많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뷰티에 진출하면서 샤넬의 입지는 전같지 않아요. 이에 샤넬도 뷰티 부문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답니다. 어떤 부분에 포커스를 두는지 알아볼까요?
럭셔리 뷰티 비즈니스에서 샤넬의 위치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선도적이에요. 최근 샤넬은 뷰티 비즈니스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샤넬은 지난 9월 브랜드에 합류한 Nadége Winter가 이끄는 새로운 뷰티 비즈니스 팀을 구성했어요.새로운 부서는 Chanel과 현대 사회 문화의 공감을 풍부하게 하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죠.
Nadége Winter는 Calvin Klein, Wool and the Gang, 파리 도쿄 팰리스에서 주요 커뮤니케이션 직책을 맡았었고, 파리 Colette에서도 7년 동안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했던 인물이에요. 그녀는 2008년에 크리에이티브 폼 Nad Wge Winter Agency를 설립해 지난 15년 동안 지속적으로 독립 컨설턴트로 일했었죠.
이런 조직 변화가 샤넬 뷰티의 새로운 모멘텀을 암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