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 기름을 붓는 일이 발생했어요. 샤넬의 1만 유로짜리 핸드백을 제작하는 공정이 공개하는 캠페인이 역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스마트 생산’이라 썼지만, 소비자들은 ‘대량 생산’으로 읽었답니다. 이 사태에서 배워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최근 공급망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네요.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는 중국의 제조업체들을 중심으로 럭셔리 브랜드 원가 폭로가…

Inditex가 트럼프 관세 문제에 대응하는 법
아직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트럼프의 #관세 시한 폭탄. 일전에 #유니클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