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이 ‘아마존프레시’ 2차 도전에 나섰어요. 1차는 월마트, 코스트코 같은 기존 공룡들의 완승이었는데요. 아마존은 전열을 가다듬고 새로운 전략을 구사하기 시작해요. 그거슨 #인스타카트 스타일의 연합전! 다시 매장 전략을 확장하는 아마존프레시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함 살펴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다시 도약하는 아마존의 그로서리 비즈니스 이야기예요. 아마존의 오프라인 마트인 아마존 프레시(Amazon Fresh)가 최근 다시 확장을 시작했단 소식은 이미 들으셨지요?아마존의…

아마존이 오프라인에서 월마트와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드디어 깨달았습니다
최근 3년간 #그로서리 배틀의 승자는 명실공히 #월마트 였어요. 월마트는 이커머스에서 오랫동안 헤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