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 이대로 좋을까
by
sohee
2018-11-15
#빅토리아시크릿 의 매출하락은 이제 공공연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스펙타클하게 치뤄지는 쇼. 이번에는 경영진의 말실수 덕에 구설수에 올랐어요.
한창 때의 #애버크롬비 를 보는 듯한 이 란제리거인, 이대로 괜찮을까요?
시대가 급변하고 있을 때, 무엇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지 정확히 캐치한다는 건 어려운 일이에요. 대부분은 변화하고 있음은 감지하지만, 그래서 어떤 방향으로 발걸음을 딛기 시작해야 할지 방황하게 됩니다. 그러나 때로 아직도 세상이 변화한다는 것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 우리를 놀랍게 합니다.
빅토리아시크릿이 얼마전 뉴욕에서 패션쇼를 개최했어요. 이 쇼는 언제나 그렇듯이 스펙터클한 화제를 몰고옵니다. 천사 분장을 한 아름다운 미녀들의 화려한 페스티벌은 지난 10년간 패션계에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로 자리매김 해왔죠.
하지만 제가 전에도 여러번 말씀드렸다 시피, 빅토리아시크릿의 매출은 곤두박질 치는 중이에요. (여기 클릭) 새로운 소비층으로 등극하고 있는 Z세대들은 빅토리아시크릿 같은 비현실적 여성들의 이벤트를 선호하지 않을 뿐더러
Related Posts
2023-09-26
[POPCON] 소맥 대신 하이볼? 하이볼에 빠진 MZ
2023-01-03
한국 알파세대의 1위 소셜은 인스타그램이 아닙니다
2022-12-21
BeReal에서 마케팅을 시작하는 기업들
Most Viewed Posts
오늘일주일한달
- [VIP] 마이리얼트립의 ‘태도’ 外
- 신규사업 ‘철수력’이 중요한 이유
- ‘유니클로 유니폼’, 재도전 4년 만에 두 배 성장
- [넥스트커머스] 번개장터: 한국 중고시장의 현재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 How They’re Moving
- 회의 중 문자? CEO들은 정말 싫어합니다
- [넥스트커머스] 롯데월드몰: 백화점의 에너지로 잠든 쇼핑몰을 깨우다
- [넥스트커머스] 롯데, 무신사, LCDC서울: 공통된 의견
- ‘프랙셔널(fractional) 임원’ 트렌드 무엇? : Gig 임원 시대
- [넥스트커머스] 메가커피가 스타벅스 시장을 잠식하고 있을까요?
- [넥스트커머스] 향후 20년, 대상속시대(Great Wealth Transfer)의 소비
- [넥스트커머스] 롯데월드몰: 백화점의 에너지로 잠든 쇼핑몰을 깨우다
- [넥스트커머스] 워크업 돌풍: 쿨한 백엔드가 만드는 가성비 파워
- ‘프랙셔널(fractional) 임원’ 트렌드 무엇? : Gig 임원 시대
- [넥스트커머스] 롯데, 무신사, LCDC서울: 공통된 의견
- [넥스트커머스] 사람보다 봇이 많은 웹트래픽: 온라인마케팅은 어디로 가야 할까
- [넥스트커머스] 보법이 다른 무신사의 오프라인 전략
- [넥스트커머스] 웍스아웃 : 묵묵히 쌓여온 것들의 힘
- How They’re Moving
- 日 뉴우먼 다카나와: 28층에 공중정원이 있는 새로운 컨셉의 쇼핑몰
- Grok :일론머스크의 섹시하고 매운 19금 스탈 AI의 세계
- Black Rock Coffee Bar: 카페체인이 IPO로 단박에 유니콘
- ChatGPT 쇼핑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 빠르게 성장하는 K브랜드의 함정: ‘동질화 트랩’
- 매머드커피, 도쿄 1호점 하루 1천잔씩 판매
- 에피제네틱(epigenetics) : 뷰티에서 중요해지는 키워드
- 9월 트렌드 체크 : 상업시설, 인공지능, 패션, 뷰티 관련 주목할 트렌드
- [VIP] 무신사의 ‘네이버 OUT’ 外
- Alo Yoga의 3000불짜리 백, 어떻게 생각하세요?
News
주요 백화점들이 11월 시작과 함께 대형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명을 선보이며 연말 대목 손님잡기에 나섰습니다. 롯데백화점의 외벽 장식은 기존 그래픽 전광판 벗어나 동화 속 퍼레이드를 연상케 하는 조명쇼가 되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올 3분기 매출은 약 4,4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 늘었으나, 영업이익은 120억 원으로 42.9% 급감했습니다
신세계디에프가 명품 브랜드 샤넬과 손잡고 인천공항에 아시아태평양 최대 규모 공항 면세매장을 새로 열었습니다.
국내 스타트업 리얼리(Realry)는 전세계 명품과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서 검색·가격비교해주는 메타검색 서비스로 주목받으며 최근 62억 원 규모 시리즈 A 투자유치에 성공했습니다
Latest from Blog
신규사업 ‘철수력’이 중요한 이유
보통 '#신규사업'을 바라볼 때 '성장력'과 '투자력'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요즘처럼 트렌드가 급변할 때에는 #철수력 에 대해 고민해봐야 해요. 여러분 기업은 철수력이 있으신가요? 일본 BCG에서 쓴 단어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 오늘 이야기주제로 가져왔어요.…
‘유니클로 유니폼’, 재도전 4년 만에 두 배 성장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신규 사업의 '철수력'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제때 철수하면, 더 좋은 시기에 아이디어를 다시 실험해볼 수 있어요. #유니클로 는 유니폼 사업에 도전했다가 한때 중단했지만, 다시 재개한 뒤 4년 만에 두…
[넥스트커머스] 번개장터: 한국 중고시장의 현재
2025년 한국에선 백화점 3사도 모두 #중고 서비스를 시작했고, 무신사 또한 '무신사 유즈드'를 대대적으로 런칭했어요. 과연 한국의 중고 시장은 어디에 와 있을까요? 넥스트커머스에서 #번개장터 최재화 대표로부터 한국 중고시장의 현재에 대해 들어보았어요. 2025년 한국에선…
[VIP] 마이리얼트립의 ‘태도’ 外
**데일리트렌드 VIP 콘텐츠는 개인회원에게도 열려있습니다. 이 콘텐츠를 보기 위해선 '비용'이 아니라 '시간'이 필요합니다. 회원기간이 일정기간 이상이 되거나 누적 결제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이면 VIP 확인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업의 '태도'와 '평판'이 어느…
How They’re Moving
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트럼프 관세로 인해 프랑스 뷰티 업계에서 1만명이 직업을 잃을 수 있어요.-럭셔리가 이제 슬슬 회복되나요...?-나이키, Shein, 젠틀몬스터 등이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네요. Trump 관세: 프랑스 화장품 산업, 1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