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럭셔리 #온라인몰 들이 신속한 할인에 돌입했어요.
이를 두고 지금 럭셔리 산업에선 말이 많습니다.
과연 옳은 결정일까요? 아니면 어쩔 수 없는 것일까요?
#가격할인 이 불러올 파장에 대해 이야기해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실물유통이 일제히 셧다운되면서, 유럽의 럭셔리 브랜드들과 온라인 몰들은 빠르게 시나리오를 조정하고 있어요.
경기가 얼어붙었다고는 하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쇼핑을 합니다. 도리어 재택 근무의 무료함이 트리거가 되어 온라인 쇼핑을 부추기고 있기도 한데요. 한국에서도 여러 브랜드들이 온라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