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점점 ‘제품’ 구매 보다 ‘#경험’ 구매 지출을 늘리고 있어요. 이럴 때 제품 판매에 특화되어 있는 #백화점 들은 대체 무얼 팔아야 할까요? 백화점들은 아예 경험 상품을 준비하고, 또 경험적 뉘앙스를 더해 제품을 팔려 한답니다. 미국의 삭스 백화점과 유럽 주요 백화점이 준비한 경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100만원 상품권과 100만원 경험의 차이..!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백화점이 ‘경험(Experience)’을…
日 다이마루마츠자카야 백화점 ‘구독’ 서비스의 내부
나날이 줄어드는 #백화점 매출. 여기서 구조적인 출구를 찾으려면, #반복구매 를 확보하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