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브랜드들의 #라인확장 은 전방위 적이에요.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 에서 #애슬레저#가구 를 런칭했어요.
과연 어떤 제품이고, 미즈노에겐 어떤 기회를 제공할까요?
이들이 만드는 가구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이제 브랜드들의 라인확장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Mizuno는 스니커즈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이제는 가구로 라인을 확장하고 있어요.
스포츠 브랜드와 가구는 그렇게 연결점이 쉽게 찾아지지 않는 카테고리예요. 이 부분에서 미즈노는 '헬시 인테리어 Healthy Interior'라는 컨셉으로 스토리텔링을 설계하고 있어요. 이들은 가구와 피트니스를 연결하려 합니다.
Healthy Interior는 가구와 피트니스 사이의 갭을 연결하여 집에서의 운동하는 것을 돕는 컨셉이라고 해요. 최근 '홈트' 시대가 열리면서 집안에서 운동하는 것은 하나의 스탠다드가 되고 있죠? 여기에 더 가속도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가구를 디자인하는 것이 미즈노의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