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3조원 기업이 유통을
디지털 시대에 맞게 다변화하는 법

in DIRECTING/DRESS
#패션 #유통전략, 가두점/백화점의 구분이 아직 의미가 있나요? 한 브랜드 제품은 꼭 한 매장에서 팔아야 할까요? 어쩌면 근본적인 컨셉이 바뀌어야 할지도요. 여기 매출 3조 기업이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브랜드들의 유통방식은 이미 과거와 많이 달라져 있어요. 전에는 보기 어려운 시도들이 줄을 잇고 있는데요. 스타트업들은 주로 온라인을 주요 유통으로 가지고 있으면서 오프라인은 팝업을 내보다가 실적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