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해지는 #마트 시장에서 ‘최저가’ 전쟁은 유리한 싸움이 아니에요. 최저 마진의 한계는 기업마다 다르고, 이 전쟁에선 1위만이 이길 수 있죠. 이제 마트들은 그런 싸움보다 #브랜딩전략 에 눈뜨고 있어요. ‘유기농 슈퍼’ 같은 고급화 전략에 실패해 본 경험이 있으시다면, 여기 #틈새 를 공략하는 #크로거 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미국에서 “스시 하면 크로거”가 떠오르게 하겠다는 이 슈퍼는 미국 최대의 스시…
日오가키서점(大垣書店): 아자부다이힐즈를 빛내는 지방 서점의 저력
일본의 심장 도쿄, 그 중 최근 럭셔리를 대변하는 #아자부다이힐즈 에는 교토의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