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부유층이 #럭셔리 를 대하는 자세는 과거와 달라졌어요. 이들은 ‘소유’하기 위해 지출하기 보다는 현재를 즐기기 위해 지출해요. 경험, 중고, 공유 등이 어떤 통계로 나타나고 있는지 들어볼까요?럭셔리 산업은 현재 불확실한 시기를 겪고 있어요. 2021~2022년에는 럭셔리 브랜드의 95%가 성장세를 보였던 반면, 2024년에는 단 3분의 1만이 성장 중이라고 보고했죠. 여기에 ‘럭셔리 피로감(luxury fatigue)’이라는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는데요. 소비자들은 럭셔리…

피티워모가 한국 포스트아카이브팩션을 게스트 디자이너로 선택한 이유
올해 #피티워모 의 게스트 디자이너로 초청된 한국의 #포스트아카이브팩션. 정말 드문 영럭셔리의 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