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셜에서 #루이비통 의 초컬릿 스프레드가 바이럴을 일으키고 있어요. 루이비통을 아무나 입을 수는 없지만, 맛볼 수 있는 사람은 훨씬 많지요? 루이비통의 F&B가 어떻게 확장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아무나 루이비통을 ‘입을’ 수는 없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먹을’ 수는 있을지 모르겠어요. 루이비통이 자체적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초콜릿 스프레드가 지금 소셜에서 바이럴이 되고 있어요.루이비통이 초컬릿 스프레드를 제작한 건 1년 전이에요. 1년…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