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커머스씬에서 #뷰티 는 새로운 동력이 되고 있지만 해외 #온라인럭셔리 몰은 뷰티를 잇달아 축소, 종료하고 있어요. 보는 시각에 따라 ‘돈이 되는 카테고리’는 이렇게 다르답니다. 그런데 뷰티를 종료하는 건 맞는 전략일까요?지난해부터 한국의 이커머스씬에서 ‘뷰티’는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가 되고 있어요.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들에서는 너도나도 뷰티를 유치하며 경쟁이 과열되는 모습까지 보이고 있죠. 이제 컬리, 배달의민족, 쿠팡 등의…
AI 뷰티 테크 Eyva: 시드 펀딩에서 약 290만 달러 모금
최근 흥미로운 #뷰티테크 가 등장해 소개해요. 뷰티 기업들은 여러 루트의 정보가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