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들의 잦은 #가격인상, 어떻게 생각하세요?-어차피 상위 1%만 상대하면 되기에 아무 문제 없다.-지성적인 상위 1%의 의구심과 중산층의 이탈을 가속화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 참에 상위 1%를 일컫는 #HNWI 란 단어도 알아두시얍~!
현재 럭셔리 시장 점유율은 중국에 지나치게 치우쳐져 있었어요.
많은 기업들이 최근 미국과 중국간의 긴장이 심화되면서, 이 치우친 포트폴리오를 바로잡으려고 애쓰면서 북미와 유럽, 한국과 인도 등에 집중 투자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다국적 은행 Barclays에서는 지난 3개월 동안 중국에서 럭셔리 산업의 매출이 40% 감소했지만 글로벌 럭셔리의 유기적 판매는 여전히 11%의 증가를 기록했다고 지적했어요. 실제로 UBS 예측에 따르면 시장은 일반적으로 LVMH의 2분기 매출이 17%, 케어링 그룹이 12%, 에르메스 매출이 16%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죠.
럭셔리 M&A 컨설팅 회사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