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의 위기라고 불렸던 2024년. 이제 럭셔리들은 #아우터웨어 경쟁에 돌입했어요. 겨울 아우터는 마진이 크고 소비자들도 더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죠. ‘시그너처 아우터’가 있다는 건 브랜드에게 큰 자산이에요. 럭셔리들이 가장 선호하는 카테고리는 고마진 카테고리예요. 다른 브랜드들과 달리, 럭셔리 제품의 가격은 원가의 10배가 넘고, 그 밸류에 대한 설득력을 확보하는 것이 곧 브랜딩 전략의 핵심이죠.그동안 가장 가치있는 카테고리는 가죽…

日 여름 백화점 세일을 늦추는 전략적 움직임
최근 일본에선 패션 기업과 백화점 기업 모두, #백화점 #여름세일 시기를 두고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