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 새로운 형태의 편집숍들이 제2의 전성기를 열고 있어요. 다만 다른 점은, 이제 편집숍들은 ‘디지털’ 비즈니스를 합니다. 디지털 공간에서 디자이너와 편집숍이 어떻게 만나는지 알아볼까요? 다시금 패션계에 편집숍의 전성기가 오고 있는 듯 해요. 다만 과거와는 차이가 있어요.과거 유명 편집숍들은 오프라인에서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승부했었죠. 하지만 최근 급부상하는…

Uniqlo가 올해 실적 가이던스 ‘상향’ 조정: 이 기업이 매출과 마진을 방어하는 법
기업들이 너도나도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조정하고 있지만, #유니클로 를 운영 중이 패스트리테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