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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커머스] 유통기업이라면, 4개의 세션을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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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토스가 커머스를 본격화할 모양입니다.현재 커머스 전직군 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했습니다. (블로터 보도)
GS25에서 무신사의 무탠다드 패딩을 한정 판매합니다. 편의점에서 패딩을 판매하는 건 GS25가 처음입니다.(동아일보 보도)
현대백화점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었습니다. 에이프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의 서브 라인입니다. (전자신문 보도)’
부동산 매물 정보 제공업체들과의 재계약 과정에서 경쟁업체 진입을 막기 위한 배타적 조항을 신설했다며 네이버가 1심에서 벌금 2억원을 선고받았습니다. (디지털투데이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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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2)
어제에 이어 #다카시마야 의 #부유층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예요. 일본에선 최근의 부유층을 '#레이와리치' 라 부르는데요. 이 부유층을 붙잡기에 너무나 유리한 금융이 있으니.. 그것은 #투자신탁...! 보통 백화점들이 금융사와 콜라보 할 것 같지만요. 다카시마야의 꿈은…

[이 테크 쓸만하오!] 매장직원을 그만두지 않게 하는 핀테크
이번 #넥스트커머스 에는 ‘마트’ 기업이나 ‘외식’기업이라면 눈 여겨 봐야할 핀테크 기업 하나가 참여해요. 이른바 매장직원들을 그만두지 않게 하는 핀테크랄까요? 이름하여 #캐노피. 현장직에게 가장 중요한 건 ‘생계유지’와 현급의 순환을 맞추어주는 거랍니다. 본사 비용…

NYFW의 달라진 표정 : 소규모 살롱쇼가 인기
얼마 전 종료된 #뉴욕패션위크 의 새로운 흐름. 이제 디자이너들이 화려한 패션쇼를 떠나 소규모 살롱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이제 부유한 브랜드만 쇼를 열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답니다.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에게 지금의 패션쇼는 실효성에…

Sincerely Yours: 첫 알파세대 뷰티 브랜드 런칭에 8만명 인파
지난주 세포라 최초의 #알파세대 #뷰티 브랜드 Sincerely Yours의 런칭행사가 있었어요. 알파세대 인플루언서가 만든 이 브랜드 런칭행사에 몇 명이 왔게요? 무려 8만명의 인파가 모였답니다. 알파세대의 소비력은 허상이 아니었어요. 얼마 전 세포라에서 사상 최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