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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내셔널 브랜드가
新D2C 시대에 대처하는 법

in DIRECTING
너도나도 #D2C 를 외치는 시대예요.오래된 #내셔널 #브랜드 는 그럼 자기 유통망만 가지면 될까요?같은 D2C라도 #결이다른 #브랜드 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기업이 있답니다.#안다르 나 #아크메드라비 는 뜨고, 기존 브랜드는 못뜨는 이유,생각해 볼만하쥬? edited by sasshi(박주민) 모두들 D2C 시대라고 이야기하는 시대예요. 유통에선 D2C라는 말을 받아들일 때, 이제 유통도 생산과 독점 매입을 통해 나만의 컨텐츠를 갖추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내셔널 브랜드들은 D2C를 이제 백화점에 구애하기 보다는 자사몰과 직영점을…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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