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팝업 #트렌드 는 정말 다이나믹했어요.
점점 럭셔리 기업들은 복잡한 스토리텔링보다는 즉각적 #ASMR에 주목하죠. 특히 중시되는 건 시각을 자극하는 #컬러, 그리고 촉각적 #볼륨 요.
어떤 팝업들이 있는지 정리해볼까요?
극장에서 생각하라(Think In theatre).' 럭셔리 브랜드들의 고객 경험 디자이너들이 자주 하는 말이에요.
고객경험은 더 이상 직원의 깎듯한 매너와 친절로는 충족할 수 없는 과제가 되고 있어요. 링크드인의 전문가 채널에는 How-to-wow, How-to-impact 같은 해시태그들로 넘쳐납니다.
이런 트렌드를 가장 잘 대변하는 채널은 럭셔리들의 팝업이에요.
저는 데일리트렌드에서 올 한해 유행한 팝업 컨셉으로 이미 '가판대(Kiosk)' 트렌드를 소개한 바 있어요. 가판대는 소박함, 다정함, 그리고 험블한 골목의 매력으로 고객 경험을 몰고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