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의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더현대서울 의 첫 대대적 리뉴얼, 어떤 컨셉인지 들어볼까요?
-#이마트 가 #노브랜드 제품을 그룹사 내 유통으로 확장하고 있어요. 현재 취급점 매출도 늘고 있어서 윈윈.
-K뷰티 역직구가 신기록을 기록중이에요!
- “백화점 내 1000평 인공정원서 숲캉스”… 패션브랜드엔 4분, 숲엔 37분 머물러 : 숲과 자연에 대한 도시민들의 갈증을 반영하듯 ‘도심 속 숲’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문을 연 더현대서울의 실내정원 사운즈 포레스트는 가장 대표적인 사례로 꼽힙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타깃의 트렌디한 쇼핑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더현대서울이 가장 공을 들인 ‘킬링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해외 유통 기업들의 경우 일찌감치 쇼핑 공간 내 식물을 적극 활용해왔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백화점 ‘봉 마르셰’는 2019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수십 종의 침엽수를 매장에 배치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사운즈 포레스트를 조성한 김도윤 현대백화점 디자인LAB장은 “폐쇄적인 백화점은 전 세계에서 한국과 일본뿐”이라며 “개방적인 분위기와 편안한 공간 조성을 위해 (사운즈 포레스트를) 기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대백화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