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간의 국내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
-#더현대글로벌 이 일본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어요.
-#롯데홈쇼핑 이 독특한 숏폼 마케팅으로 휴지를 4만롤 팔았다네요.
-#신세계백화점 이 스위트파크에 이어 #하우스오브신세계 를 런칭했어요.
- 특급호텔서 밥먹는 멋과 맛, 백화점에 들어왔다 : 신세계백화점은 10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강남점 백화점에 고급 호텔의 요소를 결합한 프리미엄 식음(食飮) 공간 ‘하우스 오브 신세계’를 연다고 9일 밝혔습니다. 지난 2월 첫 번째 프로젝트로 디저트 전문 공간 ‘스위트파크’를 연 신세계백화점은 이번에 프리미엄 호텔식 서비스를 결합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를 선보인 겁니다. 신세계의 도전은 백화점이 더 이상 물건을 사러 오는 곳의 역할만 해선 안 된다는 위기의식에서 출발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만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주고자 고민한 결과, 신세계가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식당과 대면 풀 서비스를 도입해 특급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경험을 백화점에서 누릴 수 있도록 만든 겁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의 경계에 있는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7273㎡(약 2200평) 규모로 푸드홀(식사 공간)과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