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방방이장 ‘바운스트램폴린파크’를 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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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넥스트커머스] 2025년 가성비 소비와 중고 소비
- How They’re Moving
- [VIP] 백화점 실적에 대한 기대
-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②-‘제임스타운’이란 고수
- UB Marketplace: 울타가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런칭
- 사이먼프라퍼티와 피를 나눈 제임스타운
-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①-One Times Square란 계륵과 특별조명규제
- LVMH가 자꾸 언론사를 사들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휴리스틱 경영’과 ‘지식 경영’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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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쿠팡·무신사·다이소 등 플랫폼 기업을 비롯해 백화점·프랜차이즈·식품업계까지 20여 명의 대표가 줄줄이 국감대에 오릅니다. 쿠팡은 올해 국감에서 5개 상임위에 4명이 소환되며 ‘최다 증인 기업’으로 꼽힙니다. (스카이데일리 보도)
8월 국내 쇼핑앱 월간 활성사용자(MAU) 순위에서 알리익스프레스(920만명)와 테무(812만명)가 쿠팡에 이어 2·3위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 직구 플랫폼 이용이 급증했습니다. (헤럴드경제 보도)
이달 들어 급격히 낮아진 기온으로 최근 방한 의류에 대한 수요가 전년 보다 빠르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지난 9월 1일~10월 12일 사이 ‘경량 패딩’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4.9배(48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파이낸셜뉴스 보도)
전국 지방자치단체가 저마다 ‘한국판 타임스스퀘어’를 꿈꾸며 옥외광고 활성화에 분주합니다. 정부는 규제를 완화하는 등 이런 움직임을 뒷받침하고 있어 옥외광고 시장에 적지 않은 변화가 있을 전망입니다. (한국일보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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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커머스] 2025년 가성비 소비와 중고 소비
넥스트커머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어요! 아직 티켓을 구매하지 않으셨나요? 합리적 소비가 어떻게 늘고 있는지,buy 그 현장에 대해 베테랑들의 펀치토크를 들어보세요.…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②-‘제임스타운’이란 고수
뉴욕 부동산 시장에서 상징적인 두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고수 #제임스타운. 이 노회한 기업은 '첼시마켓'과 #타임스스퀘어의 상징 '원타임스퀘어'의 최종승자로 알려진 부동산 기업이죠. 사업을 멋지게 합니다. 째째한 딜 보다는 시원하게 매입하고 들어가 더 벌고 나오는…

사이먼프라퍼티와 피를 나눈 제임스타운
양일간 소개한 #타임스스퀘어 의 아이콘 '원타임스스퀘어'의 소유주 #제임스타운. 그 제임스타운 지분 50%는 미국의 리테일 부동산 최강자 #사이먼프라퍼티 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두 기업의 계산속이 어떻게 맞아 떨어지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 고수입니다...!…

UB Marketplace: 울타가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런칭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 가 'UB Marketplace'라는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를 런칭했어요. K뷰티들이 눈여겨보아야 할 기회예요. 어떻게 입점이 진행되는지 알아볼까요?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 뷰티(Ulta Beauty)가 새로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UB Marketplace’를…

[VIP] 백화점 실적에 대한 기대
올해 백화점 실적에 대한 밝은 전망이 이어지고 있어요.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가 돌아오면서 백화점 판매가 증가하고, 빨라진 겨울 날씨가 아우터 매출에 불을 붙이며 백화점에 활기를 몰고 오고 있어요. 아이뉴스에 따르면, 지난 추석 중국인들이 한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