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부유층을 잡기 위해 노력하는 럭셔리 대열에 #구찌 도 합류했어요.초부유층을 위한 프라이빗 #살롱 이 조용히 LA에 오픈했답니다. 이 스토어는 어떻게 운영되는 걸까요? 그리고 이 스토어 설계는 어느 정도 설득력이 있나요?
럭셔리들의 초럭셔리 타겟 마케팅이 점점 진화하고 있어요. 빈부의 차가 심해지면서 초일류 고객들의 더 커진 장바구니를 노리는 브랜드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죠.
이런 움직임들은 가끔 오해를 낳기도 한답니다.
얼마 전 미국 최고의 럭셔리 백화점 중 하나인 니만 마커스는 CEO의 언행으로 스캔들을 불러일으켰어요. 그는 향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