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분’이 아니라
‘인터랙티브’가 관건

in MARKETING
#광고대행, 이제 다시 생각해볼 시점이에요.지금 채널별로 예산을 배분, 집행할 때가 아닌 듯요.#노출 의 시대가 가고 #인게이지먼트 시대가 왔쥬?#인터랙티브 가 인게이지먼트를 좌우한다오.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 Cisma 끝나네유! ㅋㅋㅋ 전 서방님과 조인해서 좀 더 놀다 갈랍니다. 히힛. 일전에 소개했던 상해 백화점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 봐야 대게써여! 오늘은 광고 얘기예유~ 최근 들어 많은 기업들이 광고 대행을 접고 스스로…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