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ㅋㅋㅋㅋ #개 #배송 은 실화여쪄여~~
미국에서 이미 #sodapup 이란 강쥐는 유명해지고 있네요.
사람들 반응요? #오구오구 #이뻐이뻐 #기특기특 ㅋㅋㅋㅋ
엊그제 월마트가 ‘개 배송’을 실험 중이라고 말씀드렸쥬?
흐미.. 근데 이게 실제로 이뤄지는 곳이 있었네요. 와… 개 배송은 실화였어요! 와~ 세상 살다살다 이런 걸 다 보네요.
메릴랜드주에있는 Stone House Urban Winery에서 11살짜리 강아지 Sodapup을 훈련시켜서 하고 있는 건데요. 집까지 배달하는 건 아니예요. 미국에선 커브사이드픽업이라는 픽업방식이 어마 많아요. 전화로 주문하고 차몰고 오면 주차장에 직원이 나와서 물건을 전해주는 방식이죠.
근데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매장 안으로 손님이 들어올 수가 없잖아유? 거기다 직원을 주차장에서 만나서 받는 방식도 언택트는 아니라서 찜찜하구요.
바로 이 때 Sodapup이 출동합니다. 양쪽에 와인을 달구 고객에게 달려가는 거죠. ㅋㅋㅋ 그럼 고객이 와인을 꺼내면서 간식주머니에서 간식을 꺼내 Sodapup에게 주는 거예요. 아유~~ 늠름한 녀석!

현재 반응은 어떠냐면요. 우울한 코로나 기간에 이 아이가 굉장히 큰 위로가 되어 준대요. 사진들이 다들 Sodapup을 향해 두팔벌리고 있는 사진들 뿐이랍니다. 저라도 얘가 양쪽에 와인달고 쫄랑쫄랑 오면 엄청 기쁠 듯요.


저는 포메만 키워봐서 이렇게 큰 개는 아직 안키워봤는데, 리트리버를 엄청 키워보고 싶기는 해요. 개라는 게 큰 넘은 또 큰 넘대로 귀엽거든요. 단지 개똥치우는 게 남편 일이다보니.. 큰 개는 사람만큼 똥을 눌 거라면서 반대해서 못키우고 있다는…ㅠㅠㅠ
암튼 가슴따뜻한 이벤트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