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5월부터 열렸던 시부야 #파르코 의 #현대백화점 팝업이 종료되었어요. 이 행사에 대해선 일본 언론과 업계의 관심도 집중되었는데요. 콘텐츠에 대한 칭찬이 상당히 많아요. 정말 꼼꼼하게 잘 짠 순환식 팝업이었어요.
지난 주말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매장에선 현대백화점과의 콜라보 팝업이 진행되었어요.
이 팝업은 지난 4월 현대백화점과 파르코가 맺은 전략적 협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였어요. 이 팝업을 위해 현대백화점은 Nugu와 제휴했는데요. 현대백화점이 서울에서 인기 브랜드를 유치하고 Nugu가 판매 스태프 등 매장 운영을 담당하는 방식이었다고 해요.
이 팝업은 전례가 없던 파르코와 한국 백화점 대기업 간의 콜라보라는 점에서 일본 경제 언론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팝업 기간 내내 일본 MZ세대 방문객이 약 80%를 차지하면서 팝업이 제시했던 콘텐츠의 흡인력에 주목하고 있어요.
약 2개월 반 동안, 11개 브랜드의 의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