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콘텐츠 아닙니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안하고 있어요. ***일본 진출을 고민 중인 K뷰티 브랜드라면, 씨딩의 고통과 오프라인 진출의 허들에서 막막함을 느끼게 되죠. 이런 순간 일본 기업 #OMOT 를 만나게 되는데요. 아마 소셜에서 먼가 어색한 한국 광고를 보신 분들도 계실지도요. 저도 그 광고 보고 신기해서 연락해보았지 말입니다?OMOT는 얼핏 보면 SPAD란 ‘고정비’형 #씨딩 앱을 운영해요.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소셜마케팅의 미래: 인플루언서들이 ‘디지털 클론’으로 부업을
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