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본에선 #편의점 3사가 모두 의류/패션 제품을 취급하게 됐어요. #패밀리마트 가 당긴 이 새로운 화살, 이제 편의점에서 옷을 사는 시대가 본격화될까요? #유니클로 가 독식하던 일상복 시장에서 편의점은 어떤 틈을 만들까요?일본에선 편의점에서 옷을 사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고 있어요. 이미 패밀리마트의 ‘편의점웨어(콘비니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여러 번 말씀드린 바 있었는데요.이달 초 로손도 브랜드 컬러로 된 양말과 손수건을…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