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워크맨 은 캠핑 붐이 끝난 뒤 매출이 빠르게 감소했어요. 이 브랜드는 어떤 대책을 마련하고 있을까요? 워크맨은 이제 #유니클로 와 정면승부하려 하고 있어요.최근 일본에서 워크맨이 캠핑 붐이 가라앉은 뒤 새로운 성장 전략을 모색하고 있어요.워크맨은 몇 년간 성장 동력으로 삼았던 여성용 상품 전개를 재검토하고, “원점 회귀”에 포커스를 두어 남성용 캐주얼 의류 개발을 시작했어요.워크맨은 원래 남성 작업복…
Y2K 붐을 타고 인쇄 카달로그가 패션에 돌아왔습니다
어느날 패션계에서 조용히 사라진 #카달로그. 그런데 Y2K 붐을 타고 인쇄카달로그가 부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