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의류 4.0’ 시대,SITATERU의 생산혁명
by
sohee
2018-10-18
#생산 과 #IoT. 이 생경한 조합으로 #스마트생산 을 이끌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어요. 이들의 진화는 이제 #스마트커머스 를 향하고 있답니다.
자가공장보다 작은 외주공장이 난립해 있는 우리나라와 일본.
과연 생산혁신은 어떻게 일어날까요? 오늘 그 영감을 얻어보자구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엉엉엉 또 늦잠 자 버렸어요~~ 저 오늘 드뎌 집에 갑니당. 가서 우리 이쁜 찌루도 안아주고 내 침대 가서 뒹굴뒹구 할 거에용..ㅋㅋㅋ 사실 요번에 일본에 온 이유는 Sitateru란 기업 때문이었는데요. 하핫 이 분들은 담달에 직접와서 또 미팅 하기로 했어유.
오늘은 4차산업시대의 생산에 대해 함 얘기해볼까 해요.
생산! 참 어떻게 해도 스마트해지기 어려운 부분이에요. 미래에는 뭐 인공지능과 로봇이 다 봉제한다고 치자구요. 하지만 당장 우리가 당면한 상황은 여기저기 자리한 조그만 공장들에서 옷을 조금조금 생산해서 납기를 빨리 빨리 맞추거나, 중국이나 베트남같은 곳에서 옷을 뭉텅뭉텅 생산해서 단가를 팍팍 낮추는 데 집중해 있죠.
미래는 과연 우리에게 어떻게 오는 걸까요? 이런 스마트하지 않은 상황을 계속 유지하다가 어느 날 싹 다 없어지고 로봇이 봉제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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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트리아 출신 디자이너 노르베르트 슈툼플이 브리오니를 떠날 차례입니다 . 브리오니는 최근 성명을 통해 해당 디자이너와의 협업 종료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슈툼플은 지난 7년간 브리오니 컬렉션을 디자인해 왔습니다.
크로거는 브랜드 임원, 분석가 또는 카테고리 관리자가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AI가 생성 한 주간 인사이트 보고서를 출시했습니다 .
Target은 OpenAI와 협력하여 ChatGPT 내에서 새로운 Target 앱을 출시했습니다 . 이를 통해 쇼핑객은 아이디어를 요청하고, 여러 품목을 담은 바구니를 만들고, 신선식품을 쇼핑하고, Target 계정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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