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시장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는 #유니클로 는 #라이브커머스 도 흥하고 있네요. 유니클로 라이브의 연간 시청자수가 일본에서만 1천만명에 달했어요. 과연 누가 어떤 내용으로 방송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요즘 주식시장에서 연일 상한가를 갱신하고 있는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라이브커머스도 훌륭하게 해내고 있네요. 이 브랜드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UNIQLO LIVE STATION의 일본 연간 누계 시청자수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 채널은 유니클로가 2020년 12월부터 시작한 것으로 코로나 때 온라인 쇼핑객이 늘어난 것이 배경이 되었어요.
현재 이 UNIQLO LIVE STATION은 일본을 넘어 전세계에서 진행 중이에요. 일본, 한국, 호주, 미국 등 유니클로가 진출해 있는 나라들에선 저마다의 라이브 테이션이 기획되어 전달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