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스타트업씬에서 #양말 은 핫한 카테고리였어요. 주로 스타트업들이 주목받는 양말 시장이지만, 1977년 설립된 일본의 레거시 양말 기업 #타비오 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어요. 이 오래된 브랜드가 SNS로 100% 이커머스 성장을 이끌어낸 방법은 무엇일까요?21세기에 양말만 만드는 브랜드가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요?일본에서 ‘구츠시타야(靴下屋)’와 ‘타비오(TABIO)’ 등의 양말 전문점을 운영하는 타비오(タビオ)는 일본에선 양말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알려져…

구찌가 브랜드 영혼을 잃고 추락하는 이유
최근 #구찌 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하고 있어요. 구찌의 역사에는 두 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