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요즘 ‘추억’을 팔고 ‘경험’을 파는 게 유행이라지요? 이런 트렌드를 #음료 브랜드가 받아들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기 산토리가 시도하고 있네요~ 요즘 ‘경험’을 팔아야 한다는 이야기 많이 들으시죠? 그런데 누구나 경험을 판매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만약 음료수를 만들던 기업이라면 대체 경험을 어떻게 팔아야 할까요..? 일본의 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サントリー食品インターナショナル, 산토리BF)가 바로 그런 독특한 경험 팔기를 시작했어요.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Deloitte, 직원 복지비 품목에 Lego 등장
스몰토픽이에요~ 여러분은 #복지비 를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미국의 딜로이트에선 직원들이 이걸로 #레고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