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노무라부동산이 개발하는 ‘#먹는_빌딩‘ 브랜드를 아시나요? 벌써 일본 대도시에 22개나 들어선 GEMS. 보석같은 맛집이 빌딩을 가득 채운다는 컨셉인데요. 몇 가지 인상깊은 점이 있어요. 첫째, #부동산 도 #브랜드 시대라는 거. 둘째, 애매한 땅에는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거. 세째, 요즘 건물주는 겁나 부지런해야 한다는 거.. ㅋㅋㅋ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의 음식 특화 빌딩 브랜드 GEMS에 대한 이야기예요. ‘음식…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